닥터자르트 바이옴 에센스(feat 올리브영 세일기간에 놓치지 말아야할 추천템)
안녕하세요. 스노우라이언이예요 :D
오늘은 여름에 쓰기 좋은 닥터자르트 바이옴 에센스를 찐~추천해보려고해요
벌써 2통째 사용하고있는데 집에서도 세안 후 이거 하나만 바르고 있어요. 속당김도 없이 참 좋더라고요.
"올리브영 세일기간에 놓치지 말아야할 상품이 하나 더 늘었네요.ㅎㅎ"
제품 사용법부터 에센스 활용꿀팁 올려볼게요
요즘은 화장품들이 B급감성으로 임팩트있게 재밌기도하고, 고급 전략으로 명품화장품들 비싼제품들도 참 많잖아요.
닥터자르트는 담백한 느낌이예요. 패키지가 연구실 실험실 느낌의 디자인들이 많이 나오던데 그만큼 담백하게 기능에 충실하고 가성비가 참 좋은 제품같아요.
닥터자르트의 시카페어 에센스와 크림 등 몇 가지는 제 피부타입에 찰떡같이 잘 맞아 평생쓰고싶은 제품들이예요. 저와 비슷한 피부타입이시라면 잘 참고해주세요
"제 피부타입과 비슷한분이라면 추천드려요~"
저는 복합성 피부타입이예요. 평소 주로 건성이지만 특정 부위들은 유분이 있는편이랍니다.
그래서 건조하지만 오일리한 제품을 바르면 바로 뽀루지가 올라오는 스타일이예요. 수분이 부족한 타입이라 여름엔 땀도 많이 나고 금새 모공도 넓어보이는게 신경이 쓰인답니다.
한때 주기적으로 피부과에서 레이저 시술을 받아오긴했지만 이로인해서 약간은 예민한 피부타입이 된것같아요. 평소 여드름은 없지만 주근깨가 많은 스타일로 피부가 얇은편이랍니다.
닥터자르트 시카페에 에센스 사용법
함께 동봉되어있는 앰플을 베이스에 타서 사용해요.
요즘 이너뷰티가 유행인지라 먹는건가 싶은 제품들도 많고, 화장품들이 설명서를 찾아보게 참 재미있게 나오더라고요ㅎㅎ
바로 제조해서 사용하니 제품상태가 신선하다는게 장점이예요.
닥터자르트 시카페에 에센스 사용감/제형
제형은 묽은 스킨느낌의 에센스/ 트리트먼트랍니다. 저는 부담없이 세안 후 스킨 순서에서 바르고 있어요.
집에서 있고 외출이 없는날은 이 제품 하나만 바르고 있어도 괜찮았어요. 조금 더 건조하신분은 여름에는 수분크림, 겨울에는 리치한 크림 하나 더했답니다.
신기한건 세안후 잘 발라주니 속당김이나 하얀 각질일어나는게 없었다는점이예요.
닥터자르트 바이옴 에센스
100% 쏙쏙 활용하는 방법
먼저 욕실에 놓고 사용해요.
그리고 세안후 아주~듬뿍 넘치게 발라준답니다. 이 방법은 유명 메이크업아티스트분께서 소개한 방법이예요. 중요한날 피부를 좋아보이게 한다고 새로운 아이템들을 시도하지 마세요. 평소 트러블없이 잘 사용하던 제품들을 아낌없이 듬뿍 발라주는게 효과적이랍니다. 흡수되지 않고 남는건 잠시후 닦아 주세요
가격은 150ml에 3만원대로 백화점 화장품들에 비해 매우 합리적이예요. 특히 올리브영 세일기간에 추가할인이 들어가면, 놓칠수없는 찐 추천템이랍니다. 겨울엔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여름엔 바이옴 에센스를 추천드려요 :D
금새 장마가 끝나고 더운 여름날씨가 지속된다고해요. 건강관리 피부관리도 잊지않고 잘 챙기며 보내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