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함께나눠요

한섬 루즈앤라운지 제인 마치와 콜라보/ 니트 가방 구입후기:)

스노우라이언 2022. 6. 12. 13:38

 

안녕하세요. 한섬 루즈앤라운지에서 제인마치와 콜라보한 가방을 구매한 후기를 기록해볼게요

평소 한섬의 패션 브랜드들을 좋아하는데 루즈앤라운지도 한섬의 주력 잡화브랜드랍니다.
모던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선이나 다른 곳에서 보지 못한 유니크한 패턴들이 특징인 브랜드예요

 

 

몇 해 전부터 루즈앤라운지의 분위기가 조금 더 젊고 감각 있게 바뀌는 것 같아요

제인마치와의 콜라보도 매우 성공적!!
이 브랜드에서만 여러개 가방을 구입하고 있어요ㅎㅎ

작년부터 디자이너나 기획자분께서 바뀌셨는지
스타일이 조금씩 달라지더니
올 여름 한층 핫해지고 젊은 감각으로으로 기획되는것 같아요

 

 

 

성수동 핫 플레이스 제인마치메종

 

제인마치는 프렌치한 감성을 엿볼 수 있는 편집샵같은 곳이랍니다. 루즈앤라운지 뿐만 아니라 벤시몽 등 여러 브랜드와 활발히 협업도 진행하고 있어서 관심을 두고 있었어요

디올의 뜨왈(트왈) 패턴을 시작으로 유행인지
요즘 프렌치 감성의 제품들이 인기가 많아졌네요

 
 

 

루즈앤라운지 구입처

한섬몰에서도 구입이 가능해요. 다만 콜라보제품의 경우 소량생산이기 때문에 다른 시즌 제품과 달리 특별히 시즌할인이 들어가지는 않는다고해요. 콜라보 제품은 맘에 드는 쏙 상품이 있다면 품절되기 전에 미리 발빠르게 구입하시는걸 추천해 드려요^^
(고민은 택배 배송만 늦출 뿐~)

 
 

 

루즈앤라운지 미니백 VS 크로스백


온라인에서 미리 살펴볼 때엔 루즈앤라운지 미니백과
블랙 니트소재 라지사이즈 크로스백이 가장 눈에 띄었어요
역시 보는 눈은 다 똑같나봐요
마침 품절이어서 백화점 매장에서 재입고 연락을 받고야 볼 수 있었어요

 
 

 


한섬 루즈앤라운지 할인받는 방법

루즈앤라운지 한섬 기업의 브랜드로 방문 전 미리 한섬몰을 가입해두시면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해요. 제품마다 다르지만 보통 5% 정도 적립이되요. 그리고 제가 구입할때에는 한섬가입 후 첫 구입시 3만원 마일리지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있어 크게 할인을 받았답니다. 게다가 롯데백화점 MVG 10% 할인쿠폰이 있어서 오프라인이지만 온라인가격만큼 저렴히 구입했어요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확인하고 고르고 싶어서 직접 매장을 찾아갔는데
온라인에서 구입시 기본 10%정도는 할인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니
차이라면 택배를 받는 약간의 기다림이 있을뿐~ㅎㅎ
온라인 구입 후 한섬몰 마일리지만 잘 챙기신다면 가장 알뜰히 구입하시는 방법일것같아요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공감 이웃추가도 잊지마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