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함께나눠요

팬티형 산모패드 단색 논샘팬티로 조리원에서부터 깔끔하게 생활해요/면생리대

안녕하세요 스노우라이언이예요

오늘은 여성들의 건강을 지켜주는 단색 논샘팬티를 구입한 이유와 실제 사용해본 후기(생리기간/ 출산 후)와 만족도, 아쉬운 부분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해요

 

 

단색 논샘팬티

 

"불편함을 벗고 편안함을 입다"

깔끔한 패키지에 하나씩 고급스럽게 낱개 포장되어 왔어요

생각보다 묵직한 느낌이 들었고 톡톡하게 두께감이 있는 제품이였어요

생리대 문제가 이슈화되면서 면생리대에 관심을갖게되었는데요. 고정하는 문제가 있어 불편했어요. 그런데 입는 형식의 생리 면팬티라면 큰 문제가 하나 해결되어 도전해볼만하다고 여겨졌어요
#면생리대

 

 

 

단색 논샘팬티 하이웨스트

 

 

단색 논샘팬티의 활용

1. 건강한 생리대/여행용 생리대

단색의 논샘팬티를 처음 접하게 된 기회는 여행 유튜버를 통해서였어요. 배낭여행으로 대부분의 시간을 비행기나 이동하는 교통수단을 활용하는 분들이 어떻게 그날을 여행지에서 무사히 보낼까 싶었어요. 마침 유투브 컨텐츠의 Q&A 시간을 통해 단색 논샘팬티를 활용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후기를 찾아봤어요

 

생리대 화학물질로 문제가 대두되는 요즘, 몸에 조금 더 건강한 제품을 사용하려고 오가닉 일회용 제품을 이용했는데

이런 화학성분 없이 건강한 위생용품이 있구나 싶었어요

 

 

 

 

 

2. 산후조리 산모패드로 논샘팬티를 입다

논샘팬티를 처음 구입하게 된 건 출산 후 산모패드를 이용해야하는 시기였어요

피부가 민감한 탓에 출산 후 병원에 입원해있는 기간중에 트러블이 생기고 아주 불편했던 경험이 있답니다. 바로 일체형 생리대 일체형 산모패드를 구입해서 사용했어요. 일체형 생리대도 매우 간편하고 깔끔하지만 일회용품이므로 금액이 비싸다는게 단점이였어요

 

 

그렇게 산후조리원에서 준비한 단색 논샘팬티는 3장만 먼저 구입해서 기존 팬티형 생리대와 비교하며 번갈아 사용해보았어요. 단색 논샘팬티는 처음 구입 비용이 일회용 위생용품보다 더 들어가지만 재사용이 가능한 부분이니 장기적으로는 더욱 경제적이였어요. 출산 이후에도 계속 활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지요~

 

 

 

논샘팬티 실제 활용후기

 

 

 

 

 

논샘팬티 세탁

구입전 가장 고민되고 망설여지는 이유는 세탁이 아닐까 싶어요

과연 잘 빨릴것인지~건조는 어떤지, 잘 활용하게 될까라는 의문이 들었어요

그래서 먼저 50% 세일기간을 이용해서 종류별로 몇가지만 먼저 구입을 해봤답니다

 

첫 구입 후 세탁시에 속옷의 검정물이 조금 오래 베어나와서 담가두었다가 손빨래를 조물조물 했어요

사용 후에는 물에 2-3시간 담궈두면 물이 자연스럽게 빠지고 이후에는 세탁기로 돌려도 괜찮답니다

*세탁기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구입을 결정하게된 이유가 되었어요

 

건조시간도 다른 세탁물과 같이 하루정도면 충분했고,

건조를하며 제습기를 틀어놓으면 당일에도 충분히 건조가 가능했어요

 

 

 

 

 

논샘팬티

 

논샘팬티 만족도

개인적으로는 세일기간에 할인을 받고 구입해서인지 더욱 만족도가 높았답니다.

세탁이 조금은 번거롭더라도 집에서 만큼은 혹은 출산 이후 산후조리만큼은 건강하게 몸을 챙길 필요하 있다고 생각이 되어요. 건강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평소에 수시로 논샘팬티 할인 여부를 체크하시어 비교적 가격이 저렴한 시기를 놓치지 말고 득템하시길 바래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