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킹콩부대찌개 (feat 밀키트 포장 배달도 가능한 시대)

안녕하세요 스노우라이언이예요

 

오늘은 칼칼한 부대찌개가 생각나는 날!

은근히 쉬운듯하지만 막상 집에서 해먹기엔 재료도 많이 들어가는 부대찌개

프랜차이즈 킹콩부대찌개에 다녀온 리뷰를 남겨볼까해요

(내돈내산 찐 후기랍니다)

 

** 요즘은 밀키트나 포장배달이 모두 가능한 시기라

매장마다 포장 또는 배달이 가능한지 먼저 확인해보세요**

 

 

이곳 부대찌개 맛을 잊지못해 종종 포장해와서 즐겨먹어요

아무래도 차별화된부분은 육수같아요. 매장에서는 부족하면 육수를 추가로 넣는게 가능했어요.

 

 

부대찌개 체인점은 여러곳 다녀와보기도했고, 집에서도 즐겨 만들어 먹는 메뉴랍니다. 

그런데 김치찌개와 차별화되는 미묘한 맛의 차이도 있고, 햄들이 들어가서인지 더 진득한 육수가 매력적인것같아요.

 

 

빼놓을 수 없는 라면사리

여러가지 메뉴들과 사리를 추가로 주문이 가능했어요. 그래도 기본중에 기본은 라면사리!

 

사실 부대찌개 초보인시절 김치찌개에 햄만 들어가는 차이 아닌가 싶었는데

이곳에서 맛보니 부대찌개를 좋아하는 지인들을 이해할 수 있었어요

 

확실히 육수맛과 깔끔함이 다르더라고요

킹콩 부대찌개의 맛의 비법은 이 육수 같았어요~그래서 자꾸 찾게 되는것 같네요^^

 

같은 브랜드라도 매장마다의 손맛이 다를 수도 있어요.

오늘 뭐 먹지?싶은날 근처에 있다면 한번쯤 부대찌개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