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함께나눠요

핫한 기흥 리빙파워센터/ 데스커에서 시크한 사무 가구쇼핑(feat 사은품)

안녕하세요 스노우라이언이예요
저희는 새해맞이로 집안의 가구정리를 했어요. 오랫동안 잘 사용하지않고 아이가 자라며 공간만 차지하던 묵은 가구들을 정리를 했어요. 그리고 성장하는 아이방과 재택근무가 많은 신랑을 위해 서재에 놓을만한 새로운 가구를 쇼핑했답니다.

안녕하세요 스노우라이언이예요
저희는 새해맞이로 집안의 가구정리를 했어요. 오랫동안 잘 사용하지않고 아이가 자라며 공간만 차지하던 묵은 가구들을 정리를 했어요. 그리고 성장하는 아이방과 재택근무가 많은 신랑을 위해 서재에 놓을만한 새로운 가구를 쇼핑했답니다.



이날은 기흥 리빙 파워 센터에 위치한 데스커에 다녀왔어요
배우 수지와 남주혁씨가 나온 [스타트업] 이라는 드라마에서 인테리어 된 제품으로 더욱 유명해진 한한 브랜드랍니다

인기 제품으로는 시크함 가득한 블랙 색상은 높낮이 조절이 가능한 책상이있어요. 작년에 이제품을 한번 보려고 방문했었는데, 이미 재고 소진으로 대기가 있을정도였어요.
(올해는 구입 대기가 풀렸을지 모르겠네요)


기흥 리빙 파워 센터를 방문한 이유
**공간이 넓게 때문에 다양한 브랜드의 인테리어 스타일 부스 구경이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데스커 역시 사무공간의 연출, 일반 가정집의 공부하는 아이방 느낌의 스타일로 잘 연출해두었더라고요


데스크의 색감은 모노톤을 베이스로 몇가지 포인트 색이 들어간 소품들로 구성되어있어요
블랙 그레이 화이트한 색감은 모던한 스타일이라 성인들만 좋아할줄 알았는데~ 의외로 초등학생들의 학부모들도 많이 찾으시더라고요



참 마음에들던 롤링페이퍼
판매 하는 상품은 아니지만 가장 제 눈길을 끄는 벽면 인테리어
롤링 스케치북은 해외 셀럽이나 인스타 등을 통해서 종종 보았던 디자인으로, 이런스타일의 인테리어에 로망이 있었어요.
왠지 아이디어가 술술 나오고 스타트업 기업이라면 대박 할 것 같은 느낌ㅋㅋ뭔가 적는걸 좋아하는 아날로그 감성을 갖고있답니다


데스커 사은품
소소히 몇 가지를 구입 했더니 사은품으로 다이어리 와 노트를 받았어요. 실용적이고 딱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디자인. 잘 활용할 수 있겠어요.


이런분들께 데스커 추천드려요
요즘 집에서 재택근무 하시는 분들도 많고
사무용품 겸 집안 가구 인테리어 교체 하시는 분들 많이 계신 거 같아요~
모던 깔끔 실용적인 스타일을 좋아하신다면 디스코 매장도 한번 찾아 보시기를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