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함께나눠요

코오롱 키퍼360으로 스타일리쉬하면서 보온력도 업!(feat 공효진 류준열 CF착장/남성패딩 여성숏패딩 커플패딩)

안녕하세요 스노우라이언이예요:)

오늘은 저희 커플의 겨울을 따뜻하게 지켜준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의 키퍼360 패딩에 대한 사용 후기를 남겨볼께요

요즘 관심사인 차박 그리고 소소한 캠핑을 즐기며 아웃도어 겸 일상 숏패딩을 찾고있었어요

결론적으로 올 겨울 구입한 키퍼360패딩은 너무 만족스럽게 착용 중이예요

 

먼저 남성패딩 구입 후 신랑이 착용

저도 여성패딩을 하나 더 구입해서 제가 착용중인데요

리버시블 패딩으로 안감의 색상만 조금 다르답니다

같은듯 다른듯한 느낌의 커플패딩이예요ㅎㅎ

 

이런거 좋아해요ㅎㅎ너무 똑 닮은 커플아이템보다는

닮은듯 다른느낌

같은 디자인이지만 색상과 톤만 조금 다른느낌들이 커플아이템으로 훨씬 세련된 느낌이 연출되잖아요


동일하게 키즈 제품도 있다면 하나 구해서 패밀리룩으로 연출이 보고 싶을 정도 랍니다^^

 



저는 미술전공자로 패션에 관심이 많은 편이라
졸업 후 패션 회사에 근무한 경험이 있어요
그때 아웃도어 브랜드에 관심이 많이 생겼어요

계절 시즌아이템들은 건강을 위해서라도
기능성소재들 참 중요하다는걸 배웠거든요

 


예전에는 아웃도어 브랜드가 할인의 아이콘 부모님들이 등산가실때의 올드한 느낌이었다면
요즘에는 캠핑룩으로도입게 기능성은 물론이고
출퇴근 길에 도심에서도 입기 좋은 스타일의 아이템들이 많은 거 같아요ㅎㅎ

특히 이번 겨울 시즌에 꽂힌 코오롱 키퍼 360!!
공효진 류준열 배우의 CF를 우연히 보고 너무 인상깊었어요ㅎㅎ
홀딱 반했습니다

 


올 겨울은 많이 춥다고 하니
기능성을 겸비한 패딩 제품을 알아 보고 있었거든요

[정품매장] 코오롱스포츠 리버서블 다운 키퍼360 TLJDW20521DKH


그렇게 하나 둘 구입하게 된 코오롱 패딩 특징/장점


너무 두껍지 않아 일상생활에서도 입기에 좋았어요


패딩 두께가 두껍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엄청 보온력이 좋았어요

부클 소재의 옷들이 트랜드라 많은 브랜드에서 나오는데요. 보기에는 예쁘고 푹신해 보이지만, 실제 입었을 때 생각보다 덜 따뜻한 경우들이 있거든요.

그런데 이제품은 양면으로 입을 수 있는 리버시블 패딩이라 그런지 바람이 빠져나갈 수 없게 잡안두는것같아요.
올 겨울 한파에 입고 나갔을 때
아직 한 번도 추위를 느껴 본 적은 없답니다~

 

캠핑장에서도 인싸로 손색없는 커플아이템

같은듯 다른듯한 느낌의 커플템들이 많아서 좋아요

너무 남성스럽지도 여성스럽지 않게 누가 입어도 세련된 느낌~

가끔 너무 추운날은 출퇴근길에 입고나가도 검정롱패딩보다는 훨씬 세련된 느낌ㅎㅎ

 


긴 롱 패딩이나 두툼한 패딩들
당연히 따뜻 하겠지만~
야외에서 오래 생활을 하지 않는 이상
가벼운 외출이나 출퇴근 길에는 조금 불편하면 있었거든요~무겁기도했고요

 


- 숏패딩이지만 짧지 않게 적당히 허리 아랫선까지는 내려오는 기장
- 리버시블 패딩이라 양면 연출이 가능한 점
- 스타일리시한 부클 소재 
- 무엇보다 한파가 뚫고 들어올 수 없는 따뜻한 보온력

 


내돈내산으로 알아 보고 구입한
코오롱 키퍼 360 너무 만족스럽게 착용 하고 있답니다

키즈 용이 하나 더 있다면 커플로 게 아닌 패밀리룩으로 꼭 연출에 보고 싶어요
저처럼 추위도 타지만 가볍게 입고 일상 생활을 즐기세요 분이라면 꼭 한번 찾아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