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함께나눠요

배달의민족 파리바게트 할인쿠폰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스노우라이언이예요
요즘 집콕시간이 길어지며 외식보다는 배달앱을 통해 음식을 주문해서 먹는 경우가 많아졌어요

그 중 배달의민족 어플을 잘 활용하고 있는데요
주문하고 결제하는 기능만 알고 있었네요
이벤트나 할인쿠폰에는 큰 관심이 없어서 모르고 지나친 경우들이 있는듯해요
배달의민족에서 파리바게트 5천원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이웃님들께 알려드리려고해요
9월 6일까지 매일 할인쿠폰이 제공되고
기간내 매일 반복하여 사용이 가능하니 기간내에 활용해보시면 좋겠어요

저는 아기와 며칠전 동네 파리바게뜨를 방문했는데 매대의 빵이 텅텅 비어있었어요. 사회적 거리두기라고해서 참다참다 마트에 갈겸 아이 간식거리를 사러 들렀다가 깜짝 놀랐었어요
빵도 비상식량처럼 여러개 구입해가시는건가...
내심 무섭기도 했어요

그리고 어제 아이와 다시 들린 파리바게트
평일 이른 오전시간이라 그런지 다행히 아이가 원하는 뽀로로빵을 득템ㅎㅎ
계산을하며 매장 직원분께 여쭤보니
비상식량도 빵 사재기도 아닌
할인쿠폰의 힘이였네요ㅎㅎ

저는 이미 계산을 하고 여쭤본지라
아쉽지만 다음을 기약하고 돌아왔어요
아이가 좋아해서 꾸준히 사먹는 뽀로로빵이나 핑크퐁 젤리들이 있는데, 이 할인기간에 한번쯤 더 방문해볼 예정이예요

할인쿠폰은 매일 매일 새롭게 발행되니
매장에 매일매일 사용하러오시는 분들도 계시다고해요. 배달의민족으로 주문만해봤지 이런 큰 할인혜택이 있는건 처음 알게되었네요


배달의민족 파리바게뜨
5천원 할인쿠폰받는방법

파리바게뜨 5천원 할인쿠폰

1. 배달의민족 어플을 실행
2. 오른쪽 하단 [My배민] 터치
3. [이벤트] 터치


4. 파리바케트 5천원 할인쿠폰 선택

배달의민족 파리바게트 5천원 할인쿠폰


5. 5000원 할인쿠폰 다운로드

포장주문 전용 쿠폰으로
10,000원부터 사용이 가능하다고해요
배달도 할인쿠폰이 별도로 다운로드 가능하니 두루두루 참고해주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