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함께나눠요

샤오미 미밴드4 가성비좋은 부모님선물

안녕하세요. 스노우라이언의 IT제품 리뷰입니다
이번 명절에 샤오미 미밴드4를 양가 부모님들께 선물로 드렸어요:D

무척 좋아하셔서 선물을 준비한 입장에서도 매우 만족스러웠던 경험을 공유해볼게요

샤오미 미밴드4 구입하게 된 이유가격
부모님께서 사용하시기에 좋은 기능
샤오미 미밴드4 스트랩에 대해 이야기해볼게요

 

양가 부모님들께 샤오미 미밴드4를
선물드리게 된 이유

1. 평소 전화소리를 잘 못들으시고 전화를 못받는 경우가 잦았어요.
미밴드를 사용하시니 외출시 벨소리를 줄이고도
전화나 문자를 확인하실수있어서 좋다고하셨어요. 식당에가면 엄마들 거의 비슷한 벨소리와 캊톡소리들이 헷갈리기도하셨었대요. 이젠 조용히 전화받으니 좋다고하시네요.

전화를 제때 못받으시는 부모님도 답답하셨겠지만, 급히 전화드렸다가 전화를 안받시면 그만큼 걱정되고 답답한게 없더라고요.
제 마음 편하고자 하나씩 채워드린거죠ㅎㅎ

2. 간단한 건강 체크가 가능한부분이 좋았어요. 이제 운동을 시작하시며 걷기 만보기 기능들에 관심이 많아지셨거든요. 만보기를 하나 구입하시고싶다는데...요즘 왠만한 기계들도 다 측정이 가능하잖아요ㅎ 그래서 번뜩 생각난게 샤오미 미밴드였어요
게다가 간단하지만 혈압체크도 가능하니 수시로 측정해보시고 똑똑한 시계라고 하시네요
본인 건강에 관심을 갖게 되는게 가장 좋은점같아요

3. 디자인
요즘 이렇게 휴대폰과 연동되는 시계들은 많이 나와있잖아요. 기능이 많고 멋스러운 제품들도 물론 좋겠지요. 그런데 샤오미 미밴드4는 활동하시는 중에 거추장스럽지않게 매우 가볍고 얇은 디자인이 어머니들께 딱 좋았어요.

참고로 저희 아기 어린이집 선생님도 이제품을 활용하고 계시더라고요. 아이들과 함께 생활하다보니 간편하고 가벼운 제품을 찾으셨다고했어요


4. 마지막으로 샤오미 미밴드4 한글판 버젼이 있어서 구입했어요. 처음 셋팅은 도와드리지만 수시로 로그인할만한 일들이 생기는데, 언어의 어려움까지 느끼지않게 한글판으로 찾았어요

 


샤오미 미밴드4 가격

인터넷 최저가로 검색해서
그때그때 가장 저렴한 상품을 추천드려요
보통 3만원 전후로 구입이 가능했어요

샤오미미밴드4 잘 활용하는 좋은 기능

1 기본 시계
2 전화 문자 카카오톡 알림 기능
3 만보기기능
4 심박동 측정♥
5 핸드폰 찾기 기능(제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이랍니다ㅎ)


 

샤오미4 스트랩

기본스트랩은 블랙색상으로 들어있어요
이 제품으로 활용하기도 좋겠지만
부모님들의 평소 옷색상에 맞추어 코디 연출이 가능하시게 몇가지 색상으로 스트랩을 추가구입 가능해요


샤오미스트랩 색상선택 팁
저희 두 엄마들께서는
빨강, 파랑 원색을 좋아하시는 분도 계셨고
베이지 그레이 등 차분한 색감을 좋아하는분도 계셨어요
부모님의 옷 스타일에 따라 색상 선호도가 이렇게 다르니ㅎㅎ평소 옷입으시는 스타일을 참고해보세요

샤오미4 스트랩 종류는 기본 장착된 블랙과 같은 소재로 다양한 색상들이있어요. 스포츠용으로 구멍이 송송 뚫린 제품도 있는데 운동할때 땀이차지 않으니 좋다고하시네요.
두 제품 모두 물에 씻기도 편하니 다른 소재의 스트랩보다 좋아하셨어요

 

이전에 먼저 샤오미 미밴드3을 먼저 선물로 드렸었는데 양가 어머니들 모두 잘 활용하고계시다가
몇해 잘 사용하시고 이번에 함께 한글이 지원되는 모델 중 최신제품으로 교체해드렸어요

부모님께서도 잘 활용하고 좋다고하시니
선물드린 입장에서도 매우 뿌듯했던 가성비 갑 선물이였어요 :D

샤오미 스마트 미밴드 4, XMSH07HM, 블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