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EA50 에듀플레이어 DVD플레이어로 아기음악틀어주기

안녕하세요. 스노우라이언이예요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늘고 외출하는 시간이 줄다보니 집 꾸미기에 더욱 관심을 갖고 신경쓰게 되는것같아요

게다가 아이들은 집에서 TV시청이 늘어나니 주위를 환기시키고 TV보다 음악을 위주로 틀어줘야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렇게 관심을 두고있던 DVD플레이어
평소 음악을 틀어놓는것을 좋아하는데 집에서는 보통 핸드폰이나 컴퓨터로 음악을 듣고 있었어요
그렇게 DVD플레이어가 꼭 필요한지, 잘 활용하게되는지 몇번이나 장바구니에 담고 고민을 거듭하다
할인 기회가있을때 아이 교육을 목적으로 사심을 채워봤지요

DVD플레이어중에서도 상품 후기가 좋은 국산으로 가성비 좋은 에듀플레이 제품으로 구입했어요




에듀플레이어 DVD플레이어 구입이유

에듀플레이 EA50제품을 구입
저희집에는 아기가 있다보니 육아용으로 구입하게 되었어요. 청각발달을 위해 아기음악틀어주는걸 중요하게 생각해요.형제도 많지 않고 집안이 너무 조용하지 않게 해주려고 수시로 음악을 틀어주고있어요
소리자극에 예민한 아기가 되지않았으면 해서요

그런데 핸드폰으로 음악을 트는 경우
핸드폰으로 다른 업무를 봐야할때 불편함이 있었어요.

컴퓨터 역시 트는 과정조차 쉽지 않을때가 많더라고요. 컴퓨터로 음악이나 유투뷰를 틀경우
아기가 만화나 다른 영상을 보여달라고 달려와서 조르는 경우들도 있었거든요

그리고 아직 아날로그 가족인지라ㅎㅎ(CD도 많고ㅎ)
어학용 교재들은 아직 DVD파일로 판매되는경우들이 많았어요
그런데 아기 교육용 DVD는 DVD플레이어나 컴퓨터 외에는 볼 방법이 없더라고요. 간편하고 편리하게 한가지 일을 잘 수행하는 DVD플레이어가 필요했어요

DVD플레이어 종류

그렇게 알아본 브랜드로는 무인양품CD플레이어, 인비오DVD플레이어, 최근 인스타를 통해 알게된 에듀플레이DVD플레이어가 있었어요
무인양품은 심플함이 좋았지만 요즘 피하고있고
인비오는 저희 친동생네가 활용중이예요
벽걸이형도 있지만 노트북형태도 있고 잘 활용하고있어요
기능들은 비슷하고 가격선도 10만원대 전후로 구입가능해요.



에듀플레이 DVD플레이어 EA50기능

EA50은 EA30과 10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젼으로
어학담당부분이 더 특화

1. 기본적으로 DVD 및 CD 음악재생이 가능해요
그리고 USB를 꼽아서 음악 재생도 가능해요

2. TV연결선이 함께 제공되며
연결해서 DVD영상을 TV로 볼수있어요.
이게 가장 기대되는 기능이예요^^
아이들 영상교육자료들은 DVD자료외에도
온라인상에도 좋은게 있다지만
온라인 유투브에서 자동재생이되어 끝이없이 보는 경우는 정말 피하고싶었어요

3. 블루투스로 핸드폰과 연결해서
블루투스 스피커처럼 활용할 수도있어요

4. 어학용으로 활용하는경우
구간반복, 반복재생 기능들이 있답니다

5. 디자인적으로는 전면부 하단에 상태를 표시해주는 안내창이있어서 보기에 좋았어요. 작동을 하는지, 몇번곡을 재생하는지 보여주니 확인하기 쉬웠어요

6. 그리고 리모콘이 함께있어 쉽고 편리하게 조작이 가능해요




에듀플레이어 업체 대응도 신속

패브릭케이스는 그레이색상으로 주문했어요
그런데 색상이 블랙으로 배송되었더라고요
전화로 여쭤보니 창고측 실수로 그레이색상이 일괄 븐랙으로 잘못배송되었는데, 확인하시고 이미 그레이색상을 다시 보내셨다고해요
전화 문의도하기전에 이미 배송까지 다 하셨다니
응대도 매우친절하셨고 빠르게 해결해주셨어요
혹시나 추후 AS에도 문제없겠다싶었어요


#에듀플레이어 #에듀플레이어DVD #ea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