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혼자서도 잘씻는 아이 팁]유아 어린이 세안 타올 걸이/타올 끈

안녕하세요. 스노우 라이언이예요

저는 아이를 육아중인데

요즘 기본 생활습관을 들이고 배우는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어요

아이 스스로 밥먹고 씻는 습관을 들이는게 요즘의 저희집의 관심사예요

 

 

최근 주방에서 사용하려고 구입한 고무장갑 집개걸이가 있는데

이걸 욕실에 두고 아이용으로 사용해보니 너무 좋았어요^^

집에있는 이런 소소한 아이템으로 타올걸이 역할을 충분히 할 수 있고

생활의 만족도가 높아졌답니다~

함께 공유하면 좋겠다 싶은 마음으로 기록해봐요

 

 

혼자 잘 씻는 습관을 들이려면

아이의 키에 맞는 용품(세면대, 비누, 수건)들이 있어야해요

 

① 세면대에 키를 맞추는 용도로는 어린이 디딤대들이 많이 나와있어요

저희는 아이팜제품과 이케아 제품 두가지를 잘 활용하고 있어요

 

② 비누는 거품타입을 사용하는데

자동으로 분사되는건 장난감같이 뜬금 거품놀이가 시작되기도해서~잠시 넣어두었어요

 

요즘은 아이가 좋아하는 달콤한 말랑카우 향기로 거품형 펌프타입을 쓰고있어요

 

 

 

③ 그리고 어린이 유아 세안 수건!

 

어린이 수건걸이 수건끈 다양한 제품들이 있는데요

 

욕실 손잡이에 몇개의 수건을 걸어보기도 했는데

오며가며 닦다보니 스스르 떨어져서 바닥에 뒹구는 때가 많았어요

그리고 문에 끼어서 문이 잘 안닫히는 경우도 있고요

 

 

 

그래서 주방에서 사용하던 긴 집개를 욕실에 가지고와서 걸어봤어요

이 집개에 일반 수건을 일자로 길게 걸어주니

아이의 키에도 딱맞아서 좋았어요

 

 

게다가 엄마 아빠와 같은 수건을 사용한다고 생각해서인지

자기가 더 컸다고 생각하고 뿌듯해하더라고요

 

 

유아타올/어린이세안타올/어린이수건끈

 

유아세안수건 혼자 세안하고 잘 씻는 습관을 들이고 계신다면

소소하지만 1000원도 안하는 가성비갑

주방용 집개를 활용해보시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