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히얼아이엠 킨더후리스 예쁜데 착한가격 가성비 갑(feat.사이즈팁)

안녕하세요. 스노우라이언이예요 :D

오늘은 2년째 저희 아이가 너무나 잘 입고 있는 겨울시즌 교복템

히얼아이엠 킨더후리스 제품을 소개해보려고해요.

 

아이들도 어린이집에 다니기 시작하며 좋아하는 옷이나 취향이 생기는듯해요

벌써 엄마가 고른옷을 안입는경우도 있고

반면에 좋은 옷이 생기면 그것만~~주구장창 입기도한답니다ㅎㅎ

 

히얼아이엠의 킨더후리스 자켓은 후자의 경우랍니다. 작년에 편히 입으려고 구입했다가 겨울내내 이옷만 입었어요

그래서 올해는 더 큰사이즈로 재구입해서 폭설이 내린날만 제외하고는 항상 이옷을 입고 다녔답니다

옷이 없는 아이가 아닌데ㅎㅎ겨울 외출 사진은 언제나 히얼아이엠 킨더후리스예요

 

히얼아이엠 제품을 2년연속 구입하고 조카와 지인들에게까지 선물한 이유를 몇가지 정리해볼게요

 

 

 

 

1. 부드럽고 도톰한 후리스 소재

후리스점퍼는 브랜드마다 다양한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어요.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제품이지만 히얼아이엠의 킨더후리스제품은 다른제품보다 더 도톰하고 실이 훨신 부드러운 느낌이 있어요. 에코퍼같은 부드러움이랍니다.

 

 

2. 세탁이 편리해요

세탁기에 휘릭 돌려서 세탁을해도 한시즌 내내 입어도 털뭉침 현상을 본적이 없어요

아이키우는집에서 이런 세탁방법은 매우 중요하잖아요~

일주일에 두번 세번 세탁하는 경우도 있으니까요

 

3. 다양한 색감과 세트구성

시즌마다 다양한 파스텔톤의 색감

그리고 모자와 모자 장갑구성으로 다양한 세트상품을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꾸민듯 안꾸민듯 세트로 코디하면 보기도 예쁘고^^아이도 수월하게 착용해주니까요

 

후리스의 만족도가 높아서 이번에 함께 구입한 제품으로는..

모자와 장갑 양말이 있었어요ㅎㅎ

 

모자는 따뜻하긴 했지만~마스크와 착용하려니 조금 불편한면이 있기도했고

양말은 적당히 도톰하면서 색감이 자켓과도 찰떡! 너무 예뻐서 몇세트 더 주문했답니다

 

이미 겨울시즌이 끝나갈 무렵이고

이제 봄신상이 슬슬 나오고 있는데요

내년에도 킨더후리스 제품을 구입할 예정이라~ㅎㅎ한사이즈 더 큰 상품을 미리 주문해놓으려고해요

 

 

히얼아이엠 킨더후리스 사이즈

두돌 무렵에는 S사이즈를 입으니 소매가 살짝 길어서 접어입는정도

세돌 14Kg의 겨울에는 M사이즈를 큼직하게 입히고 있어요

만5세 조카의 경우 L사이즈를 주문하니 지금 잘 입는다고해요

 

사이즈 제시된 수치보다 한사이즈씩 크게 주문하시기를 추천드려요~

 

유아후리스 어린이후리스제품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국내 보세제품이지만 퀄리티 좋은 히얼아이엠 제품을 한번 찾아보시기를 추천드려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