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 여행

안면도 나문재팬션 1박2일 즐기기

'국내 3대팬션'이라는 안면도 나문재팬션에 다녀왔어요. 섬 하나 전체가 팬션 및 카페로만 되어있는 곳이예요. 사유지다보니 관리도 꽤나 잘 되어있고 프라이빗한 여행을 원하신다면 한번쯤 다녀와보시기를 추천드려요

나문재팬션 예약

1달전부터 예약 오픈기간이있어요. 팬션 룸마다 디자인이 모두 다르고(온돌룸,침대룸)
입실 가능한 인원이 다르답니다
인기가 많은 룸타입은 금새 예약이 완료되니 한달전 월초에 미리 확인해보세요

나문재펜션 아주룸
나문재펜션 아주룸
나문재펜션 아주룸

나문재팬션 음식조리 바베큐

기본적으로 팬션내 취사가 가능해요. 냄비 및 그릇세트 식기와 설겆이까지 가능하게 모든 옵션으로 잘 구비되어있었어요.
특히 저희가 묵었던 아주로 숙소는 아일랜드형 긴 식탁이있었어요. 특징이라면 6인이 앉아서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넓직한 공간이예요.
게다가 식탁 가운데 인덕션이있다보니, 요리를 하면서 함께 밥을 먹을 수 있는게 좋았어요. 실제 살림살이들이 다 잘 챙겨져있다보니 큰 불편함없이 마치 지인 집에 놀러온 느낌ㅋ
(이집..자주 초대받고 싶다ㅋㅋ)

바베큐장은 별도의 공간이있요. 지글지글 숯불 고기가 여행의 꽃이잖아요.
다만 숯과 불 등은 직접준비해서 피워야해요.

나문재팬션 주방

 

나문재팬션 즐길거리

1. 조경이 예쁜 정원
시즌마다 사시사철 예쁜 정원 참 관리가 잘 되어있구나 싶었어요
게다가 넓직한 정원 곳곳에 골프나 배드민턴 등 가벼운 체육도 가능한 공간이 있었어요

2. 갯벌체험
아이들이 있다면 빠질 수 없는 바닷가 첨벙첨벙
이곳은 갯벌과 너무 가까워서 바다놀이겸 갯벌체험들이 가능해요. 혹시 모르니 시기가 맞다면 조개캘 준비를 해보고 가시면 좋겠어요. 기대없이 다녀왔다가ㅎㅎ눈앞에서 조개들을 놓치니 꽤나 아쉽더라고요

그리고 작지만 시즌에따라 운영하는 수영장도 소소한 즐길거리가 되겠네요

최근에는 나문재 카페도 리뉴얼 되어 오픈되었다고하니, 정원에 앉아 커피한잔 휴식도 좋겠네요

 


나문재팬션은 가족단위 여행자들이 즐겨찾는곳같아요. 한적하고 경치좋은 숙소에서 머물며 바닷가도 즐기고 넓은 정원에서 야외활동도하며 조용한 여행을 즐기기에 좋은곳으로 추천해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