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성 여행

안면도 리솜 리조트 리뉴얼이후 아이와 함께(인테리어,주방,부대시설) 1박2일 여행

안녕하세요 스노우라이언이예요
오늘은 리뉴얼 된 안면도 리솜리조트에 다녀온 이야기를 해 볼게요

저는 여행을 좋아하는지라 휴일이면 집콕보다는 여행을 즐겨다녀요. 이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건 바로 숙소에요

편안한 잠자리는 여행에 질을 좌우 하기도 하고 아이와 함께 다니는 여행은 청결 상태를 고려해요


안면도 리솜리조트는 리뉴얼 소식을 들을 때부터 후기들이 좋아서 꼭 한번 다녀오고 싶었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아주 만족 다시 한번 재방문 할 예정이랍니다

좋았던 부분, 즐길포인트, 청결상태 등 자세히 리뷰해볼게요


저희가 묵었던 숙소는 28 평형 리조트였어요

침대 방과 온돌방 2개에 욕실1개 주방 발코니가 있었어요.

아이는 집은 공감 하시겠지만 침대에서 자는 거 보다 온돌에서 자는 경우 많거든요. 온돌방 크기가 큼직한 게 참 마음에 들었어요

이불세트도 넉넉히 들어있어서 4인가족 충분하겠다싶었고, 침대커버들도 사각사각 비교적 청결한편이였어요



숙소에 들어가면 물걸레 청소를 간단하게라도
하는편인데~다른 숙소들에비해 바닥 끈적임도없고 아기가 다니기에도 청결한편이였어요



주방은 간단한 조리는 가능하게 모든 조리 용품이 구비되어 있어요.

다만 전자레인지가 없어서 햇반을 구입해갔다가 난감했네요ㅎㅎ왜 다 있다고 생각한건지...

아이 이유식이나 꼭 전자레인지를 써야한다면, B1층 CU편의점 전자레인지가 구비되어있긴해요



편의점에 없는거 없이 거의 다 판매하더라고요. 리조트내에서 간단한 식재료를 구입하시거나, 쿠첸 밥솥이 비치되어있으니 쌀을 가져가셔도 좋겠어요


발코니는 거실과 침대 방이 서로 통하는 구조예요. 저희 집과 구조가 다르다 보니 아이가 무척 재미있어 했어요. 멀리 밖에 나가지않고도 바다전망 산전망 감상할 수있어서 괜찮았고요



[안면도] 아일랜드 리솜(공식 판매사)


부대시설에 대해 이야기 하자면
안면도 리솜 리조트내 뷔페는 맛있기로 유명하다는 후기가 있었어요
B1층에 편의점맥시카나치킨집, 오락실, 맥주집 등이있었어요. 리뉴얼이 된지 얼마 안 되어 그런지 코로나로 그런지 사람은 거의 없었어요

밖에는 바로 바다 코앞에 스파와 산책로도 잘 조경이 되어있었어요



가장 이용해보고 싶었던 건 셀프스튜디오 흑백 사진관. 성장앨범도 찍어 주지 못하고 한해를 보냈는데 가족끼리 여행 예쁜 사진 남길 수 있는 좋은 기획인것 같았어요. 모두 사전 예약제로만 이용이 가능하다고해요


안면도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안면도 리솜리조트를 한번 찾아보세요

인테리어나 청결상태 부대시설 모두 만족스러웠답니다. 여행정보에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꾹 공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