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요리

대게게딱지장 하나로 한강라면/트랜디한 캠핑요리

한강라면이 맛있는 비법을 알게되었어요. 대게 게딱지장으로 한강라면의 풍미있고 깊은맛을 내는 방법과 간단히 캠핑요리에 사용하는 방법을 정리해볼게요 

 

외국인들의 한국 여행코스에 들어가있을정도로 핫한 한강라면

한강라면이 맛있는 이유는 단지 야외라 그런게 아니였어요

*라면도 요리로 만들어주는 재료가 게딱지장!이랍니다

한강라면이 맛있는 이유 대게게딱지장

해외 외국인들의 여행 프로그램에서 한강라면먹는 여행코스

마지막 포인트는 게딱지장이였어요

저도 모르고있던 포인트인데 한강라면이 맛있는 이유가 풍미에 있었나봐요

야외에서 먹는 라면이 그저 맛있는게 아니였어요. 별미로 만드는 특별재료가 있었답니다

 

대게게딱지장으로 간단하게 캠핑요리 아침 완성

게딱지장 한강라면 조리방법

라면을 끓고 스프를 넣을때 함께 게딱지장을 하나 넣어주면

금세 내공이 가득한 요리처럼 해산물 풍미가 가득해졌답니다 

해산물과 참기름 조합도 좋아요

대게게딱지장. 한강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

간단 캠핑요리 게딱지비빔밥 메뉴추천

캠핑장 간단한 아침요리로 추천드리는 메뉴로 게딱지 비빔밥

캠핑장 아침은 보통 간단하게 드시기 마련인데

손도 덜가고 3분이면 만드는 쉬운 요리랍니다

 

*따끈한 밥에 게딱지비빔밥 하나 넣으면 끝이예요

김자반과 멸치볶음, 참기름이 있다면 업그레이드 된답니다

동글동글 주먹밥으로 만들어 드셔도 좋고

이대로 비빔밥처럼 숟가락으로 드셔도 좋아요

 

대게게딱지장 1박스 5개입 구입했어요/내돈내산

구입방법

저는 오프라인 식재료 마켓에서 구입했어요

롯데백화점 시시호시 매장에서 판매되고있었어요

1박스 8500원에 구입했는데 지금 온라인에 보니 더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는 곳들도 많이 있네요

 

대게딱지장 구입해서 간단한 캠핑요리도 풍미있게 업그레이드

 

대게딱지장 하나로 한강라면 더욱 맛있게 먹기

간단한 한끼 식사와 캠핑요리에도 잘 활용하며 저희집에 항시 비치해놓는 식재료가 되었어요 

풍미가득하게 담은 게딱지장 하나면 요리가 손쉽게 업그레이드되는것같아요

 

여행과 캠핑 좋아하는 분들은

요리하실때 비장의 카드로 하나씩 들고가보시기를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