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요리

밀푀유나베 밀키트 반조리식품으로 집들이상차림(내돈내산 재구매상품)

안녕하세요. 스노우라이언이예요 :D

요즘 집콕시간이 길어지며 집에서 삼시세끼 차려먹기가 바쁜시기네요

게다가 아이가 있는집은 중간중간에 간식까지 신경써야하니

엄마의 하루가 주방에서 시작해서 주방에서 끝나는듯해요

 

그래서 한끼정도는 손쉽게 시간절약도하고

맛있게 한끼 해결을 도와주는 밀키트 반조리식품을 자주 이용하게 되는데요

저희가 먼저 먹어보고 집들이나 손님 맞이용으로도 여러번 재구매한 밀키트제품을 함께 공유해해봐요 :D

밀키트 반조리식품 장점

저희는 신혼때부터 반조리식품 밀키트들을 자주 이용했어요

특별히 외식 분위기는 내고 싶지만 시간이 부족할때

신혼부부의 경우 2인 식단을 재료를 구입하다보면 야채들의 한팩 포장이 많거나

재료별로 양을 조절하는게 어려웠거든요

특히나 요즘 온라인 주문을 할때는 더욱 어려웠어요

밀푀유나베 밀키트 추천

밀푀유나베 밀키트는 비교적 쉽게 구할 수 있어요

가까운 이마트나 대형마트에도 진열되어있고

요즘같은 경우 오프라인 마트 방문이 어렵다면

인터넷 주문도 손쉽게 가능하답니다

 

지금까지 먹어본 밀키트 중 최고의 맛을 꼽자면

저희집 최애 브랜드는 채선당 밀푀유나베 밀키트!

평소 채선당은 샤브샤브를 먹으로 찾던 음식점인데

인터넷 핫딜 할인으로 밀푀유나베 밀키트를 판매하기에 첫 구입

그 후로는 할인이 없어도 두세번 꾸준히 재구입하는 제품이되었어요

 

밀푀유나베 만들기(난이도 하)

밀푀유나베 만들기는 별 둘 ★★ 난이도 하ㅎㅎ

모든 야채와 재료가 씻어있는채로 진공 포장되어있어

그래도 집에서 야채는 한번 더 씻어주는 정도의 정성!ㅎ

그다음 배춧잎과 샤브샤브용 고기, 깻잎을 순서대로 한장씩 쌓아올려줘야해요

그리곤 한입크기에 맞춰서 썰어주고

냄비에 바깥쪽 부분부터 차곡차곡 쌓아주면 90%는 완성

이때 두꺼운 배추잎 아랫 밑둥 부분은 바깥쪽으로

배춧잎 윗부분은 가운데로 오도록 배치해주시면 더욱 예쁜 밀푀유나베가 된답니다

그리고 고명처럼 칼집난 예쁜 버섯과 팽이버섯 숙주를 넣어주세요

첨부되어있는 육수와 정량물을 넣고 바글바글 한소큼 끓이면

채선당 매장에 온듯한 밀푀유나베 완성ㅎㅎ

★고기를 좋아하시는 취향이라면 샤브샤브용 고기만 추가로 더 구입해서 먹어보세요

 

모양내기가 어렵게 느껴진다면

샤브샤브처럼 재료들을 숭덩숭덩 썰어넣고

마지막에 고기를 넣고 드셔도 좋아요

 

밀푀유나베 맛있는 밀키트로

집에서도 손쉽게 식당처럼 훌륭한 한상차림이 가능해요

더욱 맛있는 제품이나 메뉴가 있었다면 저도 소개해주세요 :D